photo by neb

해운대 맛집, 숨어있는 중국음식 고수네요^^ 차이나카페 딩딩

minseong1 2020. 1. 15. 22:30
반응형

 

이 글을 쓰면서 딩딩에서 돈 한푼 받지않고 그냥 제가 쓰는 겁니다^^ 저도 오늘 처음 가봤습니다.

 

3년간 해운대 장산에 살면서 거의 매일 앞을 지나가는데 음식점이 있는줄만 알았지 이렇게 맛있을 줄은 몰랐네요..~~

 

윗 그림은 해물짬뽕인데 맛이 상당합니다..매콤하면서도 면발도 너무 좋구요..~~~

 

가게는 자그마 합니다. 단체손님으로 간다면 10명 정도면 꽉 찰듯합니다..

 

 

 

오늘은 짬뽕을 먹었는데. 다음에는 간짜장 그리고 탕수육 유산슬을 도전해봐야 할 것 같아요..사실 중국집에 가면 어느집이던지 짜장면은 정말 주방장이 똥손 아닌다음에야 중박은 칩니다. 짜장맛만 내면 되니까요..그런데 짬뽕을 시키면 바로 알수가 있지요..음식을 잘하는곳인지 아닌지, 여기는 제 경험으로는 해운데에서 가장 맛있는 중국집이 아닐까 합니다..

 

제 글을 읽고 사람들이 많이가서 가게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선한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려야 저도 복을 받겠죠..

(참고로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인쇄상점'을 운영합니다. 짝퉁으로 한글로 인쇄상점 써놓고 그 다음에 영어로 어쩌구 써놓은 곳이 있는데 거길 들어가시면 안되고, 순수한 '인쇄상점'으로만 써있는 사이트 입니다. 주변에서 명함이나 전단 베너 실사 그리고 부모님 생신 현수막 등을 제작하실분들은 연락주세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print_shop)

 

가게가 너무 소박해서 오늘 들어가기 전까지는 이 가게가 중국집인지도 몰랐습니다. 아..몸에서 막 컨설팅해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주제넘지만...그런데 컨탠츠가 너무 좋아서 이 집은 금방 잘 될 듯 합니다.

 

 

옆테이블에서 대략 보니 깐풍기를 먹고 있었는데..그 놈 참 탐이 나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엉겹결에 짬뽕에 맥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해운대 교육청앞에 있으니 근처 오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식사한번 해보세요..~~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