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모든것

아이폰 커플케이스추천! 아이폰케이스 골든마블링!

minseong1 2018. 7. 24.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폰케이스쇼핑몰 보스픽입니다^^ 



요즘 20대 친구들은 갤럭시보단 아이폰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은 예쁜 디자인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폰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여러가지 있죠? 디자인, 감성, 세련됨 등등 정착된 이미지들이 20-30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것 같아요. 또 아이폰의 장점으로는 예쁜 디자인의 케이스가 무지무지 많다는 점! 일 것 같네요 ㅋㅋ 어쩐지 갤럭시는 아이폰에 비해 예쁜 케이스를 찾기 어렵죠 ㅠㅠ 




아무래도 젊은층이 아이폰을 많이 사용해서일까요? 아이폰을 커플폰으로 맞추는 경우도 많이 봤던 것 같아요 ㅎㅎ 유독 아이폰커플케이스가 인기를 끄는 것도 그만큼 커플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것 같네요ㅎㅎ 간단하게 맞출수 있는 커플아이템이기도 하구요! 

며칠 전에도 여자친구에게 커플아이템선물을 하고 싶다며 빠른 배송을 부탁드린 고객님이 계셨는데요~ 기사님께 빠른 배송 꼭꼭 부탁드렸더니 다음날 바로 받아보셨어요! 












그럼 오늘 보스픽이 추천하는 아이템은~ 예상하셨겠죠? 

바로 아이폰커플케이스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극강비쥬얼로 구매하신 분들의 호평이 자자한 골든마블링 케이스를 추천할게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마블링 홀로그램으로 오묘한 매력을 가진 아이폰 골든 마블링! 

골든마블링은 지문이나 긁힘으로 완벽보호하는 글라스 소재로 특수 코팅 처리되어 특유의 반짝임이 돋보인답니다. 

또 가벼우면서도 슬림해 아이폰에 딱 맞는 핏을 자랑하는데요, 섬세한 설계 디자인은 기본이죠! 



아이폰 유저인 애인과 커플선물 커플템을 맞추고 싶다면 반짝반짝 특이한 예쁜아이폰케이스추천! 

많은 고객분들이 실물깡패라고 인증해주신 상품이랍니다!

특이한아이폰케이스의 영롱함을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하는 슬픔T.T  






가성비갑 폰케이스쇼핑몰 보스픽은

단가가 높은 물건도 마진률을 확 낮춰 저렴하게!

거기다가 모든 상품 전부 무료배송해드립니다!









▼▼▼상품보러가기 클릭!!▼▼▼






휴대폰케이스 전문 보스픽의 커플아이템강추 아이폰커플케이스!

영롱한 아이폰 골든마블링 케이스


보스픽 케이스쇼핑몰 신규가입시 바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1,000점 지급!

보스픽에 가입하고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


반응형